3.8 C
Seoul
Saturday, November 23, 2024
KR 中文 日本語
Special in articleTeens은평구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자유학기제 청소년 현장직업체험일터 제공자 모집

은평구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자유학기제 청소년 현장직업체험일터 제공자 모집

[수완뉴스=서울]은평구 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는 은평구의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살려 행복교육을 실현하는 직업체험활동 및 중학교 자유학기제 직업체험을 지원하고 있다. 2016년을 자유학기제 전면시행에 따라 은평구의 진로교육 발전과 현장직업체험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 직업체험일터를 제공해주시고 청소년들에게 직업체험 멘토로 참여할 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은평구 지역의 중학교 자유학기제 직업체험의 성공적인 방향으로 이끌기위해 매년 직업체험장을 발굴하고 자유학기제 시범학교를 연계지원했으며 2016년 자유학기제 전면 시행에 따라 2월부터 직업체험장 발굴과 멘토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직업체험 현장을 제공한 기관 및 사업체에게는 서울시교육청 ‘서울학생 배움터’ 현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우수 멘토에게는 서울시교육청 우수멘토 시상과 은평구 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드림아지트)에서 자체 시상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의 일터체험은 직업실무체험형으로 청소년수련관 및 청소년문화의 집 등 청소년 관련시설을 활용하여 멘토와 실제 업무 체험 및 인터뷰 등을 진행하는 것이다. 은평구의 18개 중학교 중에서는 은평구 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를 운영하는 은평청소년수련관의 장소를 활용하여 모의 일터 체험을 진행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자유학기제 현장직업체험은 교육기부로 이루어지며 접수는 4월 16일까지라고 밝혔으며 접수방법은 은평청소년수련관내 은평구 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070-7113-4996)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국
편집국https://www.swn.kr/author/editor
안녕하세요. 수완뉴스 편집국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Advertisement-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