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C
Seoul
Sunday, November 24, 2024
KR 中文 日本語
Special in articleTeens바른정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 장용준 SNS 성매매 논란으로 보는 우리의 자세

바른정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 장용준 SNS 성매매 논란으로 보는 우리의 자세

 

포털사이트 실시간 반응 (사진=캡쳐)

[수완뉴스= #페이스북 ] 지난 10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고등 래퍼 출연자 중에서 바른 정당 장 제원 의원의 아들인 장 용준 씨(세인트폴국제학교 1학년) 에 대한 SNS 조건만남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자 이에 논란을 사고 있습니다.

장 용준 씨가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조건만남녀를 만나왔던 사실이 누리꾼들과 언론을 통해 알려지자 이에 처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이 언론사 기사댓글을 통해 비난을 가세하고 있습니다.

장용준씨의 트위터계정(문슁스) (사진= 트위터 캡쳐)

조건만남 뿐만 아니라 미성년자 음주, 흡연을 인증하는 사진도 알려져 비난수위는 쉽게 사 그라 들지 못하고 있고, 고등 래퍼 Mnet 제작진 측의 공식 입장은 아직 나오지 않은 것으로 수완뉴스에서는 취재 중 확인하였습니다.

현직 대통령 탄핵과 비선실세 의혹에 대한 특검수사가 진행되고 있는 와중에 현직 국회의원과 관련된 논란으로 안정되려 자리를 잡아가던 시국은 다시 시끄러워진 것 같습니다.

오늘 시간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반응에서는 장 제원 의원과 아들 장 용준에 대한 비난수위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 포털사이트의 블로그 검색결과에서도 장 용준 성매매 논란을 포함한 과거 발언 등 현 문제와 상관이 없는 사실들도 올라와서 장 용준씨에 대한 사건의 논란은 쉽게 사 그라 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왼쪽 사진은 바른정당 장제원 의원의 페이스북 사과문 (사진=캡쳐)

오른쪽은 아들 장용준의 음주 사진 (사진=페이스북 메신져 캡쳐)

그러나 ‘한 사람’의 사건을 가지고 과거의 흔적까지 찾아서 마녀사냥을 하며 기존 논란을 가중시키는 것은 민주시민으로서 올바른 자세가 아닙니다.

하지만 분명한 건 조건만남녀를 만나 성매매를 하고 흡연, 음주를 한 것은 이미 사실로 드러났고 이에 대한 사회적인 책임과 법적인 책임은 분명히 져야 할 것입니다.

현 시국으로 보아, 장 제원 의원의 대변인 직 사퇴만으로는 쉽게 해결되지는 않겠지만 무조건 비난을 하는 것 보다는 중립적인 시선에서 바라보고 분석하는 자세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김동주 취재기자

이 기사는 2017년 2월 12일 기준으로 논란중인 사실을 보도한 것으로 정정보도 등  기사와 관한 문의사항은 수완뉴스 사무국 ([email protected])으로 문의 바랍니다.

*수정보도

2017년 1월 13일, 중립적인 시선에서 바라보고 분석하는 자세를 가질 필요는 있습니다에서, 중립적인 시선에서 바라보고 분석하는 자세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로 수정보도하였습니다.

Kim Tongjoo
Kim Tongjoohttps://www.swn.kr/author/tongjoo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Advertisement-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