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4.8 C
Seoul
Saturday, January 18, 2025
KR 中文 日本語
All ArticleCulture(주)한책협, 2019년 연말 3,000만원 기부 "꿈 실현 돕고 싶어"

(주)한책협, 2019년 연말 3,000만원 기부 "꿈 실현 돕고 싶어"

[수완뉴스=한책협] (주)한국책쓰기1인창업코칭협회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그동안 모은 3,000만원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감사한 일이 있을 때마다 한책협 기부계좌에 모인 성금을 사랑의 밥차,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탈북민 장학금으로 지원하기로 하였다.

한책협은 김도사에게 책쓰기 코칭을 받고 작가가 되고, 1인 창업에 성공한 회원들이 활동하는 네이버 대표 카페이다. 김도사는 23년동안 205권의 저서를 쓰고, 8년간 900여명의 작가를 배출하며, 베스트셀러 제조기로 정평이 나있다. 실제로 2018년 317명의 한책협 출신 작가가 출판사와 게약을 하고, 2019년 180명이 계약하며 매일 연이은 계약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김도사가 연말 연시를 맞아 미국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기부 소식을 전해왔다. 한책협에서 김도사는 “내가 가진 재능과 물질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코치로 사람들의 꿈실현을 돕고 있고, 말뿐이 아닌 실천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고 말하였다.

현재 한책협 책쓰기 6주 과정 월요일 저녁반, 토요일 오후반, 1박2일 개인코칭 과정이 진행되고 있다. 김도사는 유튜브 ‘네빌고다드TV’ ‘김도사TV’를 운영하며 책쓰기, 글쓰기, 책 쓰는 법, 글 쓰는 법, 1인 창업, 성공학, 부자학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책협 김태광 대표는 책쓰기와 1인창업을 희망하는 미국인들에게 미국 뉴욕 메리어트 호텔에서 181회 책쓰기 1일 특강이 열렸다. 뉴욕, 뉴저지, 맨허튼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와 특강에 대한 참가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미국 뉴욕 방송 KBN은 김도사를 인터뷰하며 관심을 보였고, 한책협이 미국 진출로 자기계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편집국
편집국https://www.swn.kr/author/editor
안녕하세요. 수완뉴스 편집국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Advertisement-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