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4.8 C
Seoul
Saturday, January 18, 2025
KR 中文 日本語
All ArticleEconomy디자인 전문매거진 "월간 디자인"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사로 참여

디자인 전문매거진 “월간 디자인”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사로 참여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1976년에 창간된 한국 최고의 디자인 전문매거진 ‘월간 <디자인>’이 25일 오전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의 2021년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월간 <디자인> 최명환 편집장 (사진=청년마케터 제공)

최명환 편집장은 “이번 후원사 참여는 일종의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바라본다. 좋은 디자인 감각을 지닌 젊은 마케터가 늘어날수록 디자인 생태계 역시 탄탄해 질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최 편집장은 “시대를 읽는 눈이 있다면 주니어에게도 충분히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이 다가오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청년마케터’와 함께 하는 주니어 마케터들에게 월간 <디자인>의 지원 사격이 더해진다면 큰 시너지가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하면서, “기자들이 열심히 발로 뛰며 모은 디자인 정보가 마케팅 감각을 갈고 닦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특히 최 편집장은 청년마케터와 함께하고 있는 사회초년생들에게 “디자인은 이성과 감성의 조화가 매우 중요한 영역이다. 마케팅과 굉장히 닮은 부분이다. 둘 사이에 균형을 지혜롭게 맞춰가는 디자이너들처럼 두가지 감각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양손잡이 마케터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보내 많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공감을 얻었다.

한편, 이번 월간 <디자인>의 후원사 참여에 박윤찬 청년마케터 헤드디렉터는 “디자이너와 마케터는 긴밀한 협력관계에 있는, 상호보완적인 존재”라고 말하며 “이번 상반기 월간모임의 전 시즌에서 월간 <디자인> 매거진을 지원받게 된 만큼, 청년마케터와 함께하고 있는 모든 마케터들이 실무적이면서도 창의적인 디자인 감각을 기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월간 <디자인>은 국내·외 디자이너 1만 2천여 명을 인터뷰하며 디자인 저변을 넓혔다.

다음 번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강연회는 오는 28일 공간 와디즈에서 진행되며, 황조은 강남언니 커뮤니케이션 리드와 양성욱 조간마케팅 운영자가 연사진으로 참여한다. 2021 청년마케터 상반기 월간모임은 중앙일보 폴인과 월간디자인, 투게더그룹 등 16개 브랜드가 함께한다.

김동주 기자

Kim Tongjoo
Kim Tongjoohttps://www.swn.kr/author/tongjoo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Advertisement-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