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 C
Seoul
Thursday, November 21, 2024
KR 中文 日本語
Special in articleTeens횡성군 청소년의 활기충전 문화체험 실시

횡성군 청소년의 활기충전 문화체험 실시

[수완뉴스=횡성] 횡성군은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문화체험을 오는 11월 2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체험은 횡성군 청소년 문화복지 사업의 주축이 되는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연합하여 실시하는 문화체험이다.

사전 청소년 욕구 조사결과를 반영, 체험장소를 선정하였으며, 청소년수련관 동아리 우수 참여자 20명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꿈키우기 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자 20명이 함께하는 소통과 나눔의 시간이 될 것이다.

횡성 청소년수련관은 11개의 동아리에 12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하게 하여 잠재능력을 계발 신장하고 자아실현과 진로찾기의 기회가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꿈키우기 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은 관내 출신 대학생 멘토와 관내 중.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청소년이 멘티가 되어 주기적인 만남을 통해 진로 및 고민 상담, 학습지도를 통해 청소년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군 관계자인 이백호 주민복지지원과장은 “이번 문화체험을 통해 지역의 청소년들이 문화적 욕구를 해소하고 소속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건전한 여가 활용으로 건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편집국
편집국https://www.swn.kr/author/editor
안녕하세요. 수완뉴스 편집국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Advertisement-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