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_ad id="29052"]
All ArticleSociety현천고, 학생과 교사들의 이야기 담은 책 출간

현천고, 학생과 교사들의 이야기 담은 책 출간

현천고 책 “우리는 다시 걸었다” 사진: 책 표지 촬영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현천고등학교(교장 박경화)의 동아리 ‘현천 책 편집부’가 15일 “우리는 다시 걸었다”를 출간했다. 작년 1월 출간한 나·들에 이어 두 번째 출간인 이번 도서는, 교내 인문학 수업을 청강하는 학생들의 글만을 실었다면 이번 책에는 현천고 전교생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아이들 지도교사인 이현애 교사는, “동료 교사와 학생들의 뜨거운 열정과 아이들의 날 것을 언어로 표현되고 가능한 꾸미지 않고 그대로 담으려고 노력했다”면서, “꼼꼼하게 아낌없이 책 편집에 임해준 현천 책 편집부 친구들이 고맙다”고 말했다.

현천고 책 “우리는 다시 걸었다” 사진: 책 뒷 표지 촬영

글, 우리는 다시 걸었다 책 일부 내용 참조

김동주 기자

Kim Tongjoo
Kim Tongjoo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