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_ad id="29052"]
All ArticleEducation "힘들면 기다려줄게요." 횡성 현천고 2학년 도보기행 3일간의 여정

[포토] “힘들면 기다려줄게요.” 횡성 현천고 2학년 도보기행 3일간의 여정

현천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이 기행 중 취재진의 사진 요청에 자세를 취하고 있다. (사진= 김동주)
현천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이 기행 중 뒤처지는 학생들을 기다리며 걷고 있다. (사진= 김동주)

현천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V)를 하고 있다. (사진= 김동주)

촬영자 : 김동주 취재기자

촬영일자 : 2017.4.25~ 28일

촬영장비 : 캐논 디지털카메라

저작권자 : 수완뉴스

저작권자 (C)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사용, 재배포 금지.

 

Kim Tongjoo
Kim Tongjoo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