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_ad id="29052"]
Suwan News PhotoGeneral In Photo 오후 2시, 횡성 현천고에서 민방위훈련

[포토] 오후 2시, 횡성 현천고에서 민방위훈련

 

[수완뉴스=속보] 오늘 (23일) 오후 2시 부터 전국적으로 행해진 민방위훈련이 횡성 현천고등학교에서도 열렸다.

이 훈련은 약 5분간 적의 무력침공이나 자연재해에 대응하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의미가 있다. 연간 5회 실시하며 40세 이하 대한민국 국민이 대상이다.

사진: 학생들이 민방위훈련 중 울린 사이렌 소리에 교과동을 나오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김동주 선임기자)
사진: 학생들이 민방위훈련 중 울린 사이렌 소리에 교과동을 나오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김동주 선임기자)
사진: 학생들이 민방위훈련 중 울린 사이렌 소리에 교과동을 서둘러 나온 아이들을 지도하는 교사들 (김동주 선임기자)
Kim Tongjoo
Kim Tongjoo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