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_ad id="29052"]
Suwan News PhotoGeneral In Photo 감동의 첫 졸업, 현천고 1회 졸업식에 참관한 내빈 분들

[포토뉴스] 감동의 첫 졸업, 현천고 1회 졸업식에 참관한 내빈 분들

현천고 1회 졸업식에 참관한 내빈 분들, 이 날 내빈으로 민병희 도교육감, 한규호 횡성군수 등이 참가하였다. ⓒ 수완뉴스
현천고 1회 졸업식에 참관한 내빈 분들, 가운데는 민병희 강원도교육감 ⓒ 수완뉴스
학생들과 나란히 앉아있는 박경화 현천고 교장 ⓒ 수완뉴스
현천고 1회 졸업식에 참가한 1기 현천고 학생들, 맨 앞줄 가운데는 김민준 졸업생 ⓒ 수완뉴스
현천고 1회 졸업식에 참가한 1기 현천고 학생들, 가운데 학생은 졸업생 대표 김유진 졸업생ⓒ 수완뉴스

[수완뉴스=횡성] 어제 8일, 오후 2시부터 열린 현천고 1회 졸업식에 참관한 내빈 분들의 모습이다. 이 날 졸업식에 참관한 내빈으로 강원도교육감인 민병희, 한규호 횡성군수, 학부모, 지역주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졸업식이 거행되었다.  이 날 송사는 박기정, 김윤서 학생이 답사는 김유진 졸업생 대표, 지화도 3학년 부장과 고숙희 학부모 회장이 소감을 발표하였다.  현천고 졸업생들에게는 사랑 두둑 상, 으~리 가오상 등 재미있는 이름의 상도 수여했다.

글, 사진: 김동주 선임기자

Kim Tongjoo
Kim Tongjoo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