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_ad id="29052"]
Suwan News PhotoGeneral In Photo 졸업 소감 발표하는 고숙희 학부모 회장

[포토뉴스] 졸업 소감 발표하는 고숙희 학부모 회장

이 날 졸업식에서 졸업 소감 발표하는 고숙희 학부모 회장 ⓒ 수완뉴스
이 날 졸업식에서 졸업 소감 발표하는 고숙희 학부모 회장 ⓒ 수완뉴스
이 날 졸업식에서 졸업 소감 발표하는 고숙희 학부모 회장 ⓒ 수완뉴스
이 날 졸업식에서 졸업 소감 발표하는 고숙희 학부모 회장 ⓒ 수완뉴스
이 날 졸업식에서 졸업 소감 발표하는 고숙희 학부모 회장 ⓒ 수완뉴스

[수완뉴스=횡성] 어제 8일, 횡성 현천고에서는 오후 2시부터 두빛나래 체육관에서 첫 졸업식을 열었다. 이 날 졸업식에서 고숙희 학부모 회장은 “저마다의 사연을 갖고 대안학교에 입학해 헌신적인 선생님들과 끝까지 동행하면서 졸업을 맞게 된 1기 학생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글, 사진: 김동주 선임기자

Kim Tongjoo
Kim Tongjoo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