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_ad id="29052"]
Suwan News PhotoGeneral In Photo "꿈을 다함께 이루는 곳!" 현천고에 첫 발 딛은 신입생들

[포토뉴스] “꿈을 다함께 이루는 곳!” 현천고에 첫 발 딛은 신입생들

2018학년도 현천고등학교 4기 신입생과 학부모들 ⓒ 수완뉴스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오늘 (21일)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한 공립대안고등학교인 현천고에서는 제 4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OT)가 있었다.  이번 신입생 OT는 2시부터 본교 강당(현천극장)에서 교무부장 장봉근 선생님과 교장 박경화 선생님의 말씀으로 시작하여,  본관 2층 현천홀(나들터)에서 학생회 주관의 학교 생활 안내가 15시~ 17시까지 진행되었다. 비교적 가벼운 분위기에서 서로 얼굴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현천고는 2015년 3월 춘천 강원학생교육원에서 개교하여, 지난 1월 8일 제 1회 졸업식을 치른 적 있다.

김동주 기자 tongjoo@

Kim Tongjoo
Kim Tongjoo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