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완뉴스=횡성지역기자단] 오늘 (2일)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한 공립 대안고등학교인 현천고등학교가 4기 신입생 45명을 맞이했다. 입학식순은 ▲국민의례 ▲교장 박경화선생님의 입학허가 ▲재학생의 신입생 맞이 I ▲신입생 대표 선서 ▲내빈소개 및 환영사 ▲교직원 소개 ▲ 신입생 맞이 소개 II ▲입학소감 나누기 ▲ 현천의 노래(교가제창)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현천고등학교는 지난달 1월 8일 첫 졸업식을 거행한 바 있으며, 매년 색다른 입학식을 열고 있다.
횡성지역기자단 ([email protected])



![[인터뷰] 심리 상담사가 직접 말하는 심리 상담사의 하루](https://en.swn.kr/wp-content/uploads/sites/24/2015/07/KakaoTalk_20141219_09233550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