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_ad id="29052"]
RegionLocal Political World국내 최고 국책연구기관과 강릉시 업무 협약 체결해 지역 발전 모색

국내 최고 국책연구기관과 강릉시 업무 협약 체결해 지역 발전 모색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강릉시가 지역 균형 발전을 위해 국토연구원과 업무협약을 19일 체결한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공동연구사업 발굴 및 추진, 국토의효율적 이용과 균형 발전을 위한 연구자료 공유·활용 상호협력 등이다.

최근 강릉시는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 국내 각계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대외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산업 분야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산업·물류·에너지 등 패러다임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가고 있다.

강릉시는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및 국토연구원과의 업무협약으로 주요 시책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완성도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김동주 기자

Kim Tongjoo
Kim Tongjoo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Hot article

New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