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_ad id="29052"]
General In PhotoPolitics Photo 임명희 강릉시장예비후보, 지선 출마 선언

[사진] 임명희 강릉시장예비후보, 지선 출마 선언

출마 선언문 낭독하고 있는 임명희 강릉시장 예비후보 (사진=김동주 기자)
사진=김동주 기자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임명희 정의당 강릉시위원장이자 강릉시장 예비 후보가 오는 6.1 지방선거 출마를 강릉 남대천 창포 거리 앞에서 선언하였다. 이날 출마 회견에는, 박창진 정의당 부대표(대한항공 전 승무원)와 강원도당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출마 선언문 낭독을 하였다.

임 후보는, 청년과 청소년 유권자들에게 자신이 시장이 된다면 청년 전담 기구를 신설하는 등 청년과 청소년을 위해 일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국민의힘 강희문 예비후보는 이날 김홍규 예비후보를 전격 지지하면서 사퇴하고 단일화를 선언하였다.

김동주 기자

Kim Tongjoo
Kim Tongjoo
I will brighten the world around me with my smile. And I will always be here for you all, ready to listen to what you have to say.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pot_img

Most Viewed Article

Hot article

New article